회사/면접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3

셩잇님 2022. 8. 31. 13:38
반응형

 

강남에 위치한 'ㅇㅇㅇㅆ'회사

2018년 기술면접 목록입니다.

 

1. Vector, List, Map의 개념 및 차이

2. new / malloc 차이

3. 멀티스레드의 장단점

4. 트랜잭션이란?

5. struct / class의 차이

6. TCP / UDP의 차이

7. 정렬 중 가장 빠른 정렬과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

8. 맵 / 해쉬맵 차이

9. OOP에 대한 자신의 개인적인 견해

10. 오버로딩 / 오버라이딩 차이

12. 스택 / 힙 개념 및 차이

13. 지역, 전역, 동적 변수의 개념 및 라이프사이클 설명

14. 자주 사용하는 IDE와 그 이유

 

검색 키워드

더보기

#유니티 면접 질문 #유니티 기술 면접 #게임 기술면접 #게임 클라이언트 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면접 #Unity 클라이언트 구조 #Unity 면접 질문 #게임클라이먼트프로그래머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개발자 면접 질문 리스트 #유니티 면접질문 리스트 #클라이언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취업 #유니티 포트폴리오 수준 #게임 클라이언트 책 #게임 회사 필요한 과목 #게임클라이언트 강의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클라이언트 게임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취업하려면 #게임 개발 면접 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되는법 #게임 프로그래머 요구능력 #게임 프로그래머 준비과정 #개발자 면접 질문 #기술면접 #기술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서버 플머 #서버 플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질문 #서버 플머 기술 면접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면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