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에 위치한 'ㄷㄹㄱㅍㄹㅇ'회사
2017년 기술면접 목록입니다.
1. C / C++ 차이
2. 객체지향이란?
3. 메모리 풀에 대한 설명과 사용시 이점
4. 메모리 구조
5. 세마포어 / 뮤택스 차이
6. 리스트 / 벡터 차이 [구현하거나 사용해 본 자료구조]
7. 스택 / 큐 차이
8. 멀티프로세스 / 멀티 쓰레드 차이
9. 정렬 알고리즘들에 설명해보시오.
10. 이 중 퀵소트란 무엇이며, 어떤 경우 어떤 시간복잡도를 가지며, 왜 그러한 시간복잡도를 가지는가?
11. 싱글스레드 / 멀티스레드 차이
12. 페이징이란? [세그멘테이션, 프레그멘테이션, 내부단편화, 외부 단편화, 프레그멘테이션 회피방법 등]
13. 데드락이란?
14. 크리티컬 섹션이란?
15. 구조체 / 클래스 차이
16. 가상함수란?
17. 가상소멸자란?
18. 포인터 / 참조자 차이
19. 포인터란?
20. Call by Value / Call by reference 차이
21. 유니코드 / 아스키코드 차이
22. 비동기 / 동기 차이
23. 렌더링 파이프라인란?
24. A와 B의 앞/뒤 위치판별
25. 업캐스팅, 다운캐스팅이란?
26. 다익스트라 일고리즘이란?
27. getMessage / peekMessage 차이
28. 동적바인딩(동적할당)이란?
29. 컴파일 순서
30. 객체지향의 4대 특징이란?
31. 오버로딩 / 오버라이딩 차이
31. C# 가비지컬렉터란?
32. C# 클래스 / 구조체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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