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C++,STL...등등 공부하면서 여러군데 이력서도 써보고 하는데 연락오는 곳이 한군데도 없네요....
디자인과를 나와서 그런가.... 아니면 이력서를 뭔가 잘못썼나...업계상황이 안좋은가... 여러 생각이 들게 만드네요 흑
공부를 계속하다보니 시스템프로그래밍 , 서버쪽을 보니 공부할께 차고 넘치네요.
넉두리겸 다른 클라플머 준비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준비하는지 궁금해서 올립니다
다들 파이팅.
A.
property
회사마다 개발환경이 각각달라요. 회사입장에선 개발중인 프로젝트와 장르의 비슷한 포트폴리오와 사용중인 개발환경에 익숙한 사람을 뽑으려고 하죠. 그래서 프로그래머는 여러가지(C++, C#, 다이렉트, 유니티, 언리얼 등)를 할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C++, STL은 게임 플머에겐 너무나도 당연한 기초이기에 그것만 가지고 하기엔 솔직히 좀 힘들죠. 기초가 되는 C++ STL은 누구나 다 할수있고 거기에 추가로 유니티 언리얼 다이렉트 등 할줄아는 사람들도 넘쳐요. 그런사람들과 경재해서 이기려면 님이 어필할 다른 무언가가 있어야
gsusb627
2~3개 정도의 멋진 포폴이 있고 기본기와 기초만 튼실하면 될것입니다..
뭐지
안녕하세요! 클라이언트 취준생입니다. 저는 포트폴리오는 유니티로 제작한 게임 프로젝트 몇개, 그외 과제/연구 프로젝트로 진행한 것들로 채웠고 면접+회사 들어가기전 기초다지기 위해서 C++, 운영체제 복습 중이고 STL, 자료구조 공부는 알고리즘 진행하면서 병행하고 있습니다. 취준 시작한지 3주째인데 할게 산더미네요 ㅋㅋㅋㅋ 깨작깨작 하고있던 개발 블로그도 손놓고 공부먼저 하고있습니당..ㅎㅎ
출처 : http://www.gamejob.co.kr/Community/Talk/Detail?talk_Stat=11&idx=29135&page=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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