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에 위치한 'ㅅㅍㅌㄹ'회사
2021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 기술 면접
1. C++과 C#의 차이
2. STL이란 무엇인가?
3. Vector와 List란 무엇인가?
4. Vector는 포트폴리오 어디서 사용되었는가?
5. 코루틴이란 무엇인가?
6. 모노비헤이비어란 무엇인가?
7. Update와 코루틴의 차이는 무엇인가?
8. 박싱과 언박싱은 무엇인가?
9. A*란 무엇인가?
10. 디자인 패턴이란 무엇인가?
* 인성 면접
1. 팀 프로젝트 당시 무엇이 힘들었는가?
2. 팀 프로젝트 당시 에피소드가 있었는가?
3. 외국에서 사용하는 엔진 아는것이 있는가?
아래 링크와 같은 곳입니다.
https://shung2.tistory.com/432
검색키워드
#유니티 면접 질문 #유니티 기술 면접 #게임 기술면접 #게임 클라이언트 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면접 #Unity 클라이언트 구조 #Unity 면접 질문 #게임클라이먼트프로그래머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개발자 면접 질문 리스트 #유니티 면접질문 리스트 #클라이언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취업 #유니티 포트폴리오 수준 #게임 클라이언트 책 #게임 회사 필요한 과목 #게임클라이언트 강의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클라이언트 게임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취업하려면 #게임 개발 면접 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되는법 #게임 프로그래머 요구능력 #게임 프로그래머 준비과정 #개발자 면접 질문 #기술면접 #기술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서버 플머 #서버 플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질문 #서버 플머 기술 면접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면접
'회사 > 면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54 (0) | 2022.11.06 |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53 (0) | 2022.11.06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51 (0) | 2022.11.02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50 (0) | 2022.11.01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49 (0) | 2022.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