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에 위치한 'ㅇㄴㅂㅌ'회사
2021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 코딩 테스트
1. char 형 데이터를 받고 크기를 확인 후, 받은 데이터의 갯수가 몇개인지 카운트 하는 함수를 구현하시오
> 예) abcd를 입력하면 4를 출력하라.
> 조건 : C/C++ 사용, string 사용 금지
> 함수명, 매개변수 등 확인
2. 제한시간 30분 내, 유니티를 이용해 3가지의 기능을 넣어 로그인 화면을 구현하시오
2-1. 아이디, 패스워드 입력 가능
2-2. 입력 후, 로그인 버튼을 눌렀을 경우 결과 버튼과 텍스트 출력
2-3. 로그인 버튼을 눌렀을 때, 나오는 결과 버튼 눌렀을 대때에 꺼지게 구현
> 하이어라키뷰 구성, 변수, 함수명 확인
* 기술 면접
1. 다형성이란 무엇인가?
2. 알고있는 디자인 패턴의 종류는 무엇인가?
3. struct와 class의 차이
4. 포인터란 무엇인가?
5. 포인터는 어떻게 활용하는가?
6. 포인터는 왜 활용하는가?
7. struct와 interface의 차이
8. 알고있는 정렬 알고리즘의 종류는 무엇인가?
9. static이란 무엇인가?
10. 메모리 구조란 무엇인가?
11. 메모리 구조가 단계별로 어떻게 되는가?
12. 박싱, 언박싱이란 무엇인가?
13. 모노비헤이비어란 무엇인가?
14. 모노비헤이비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무슨일이 일어나는가?
15. map과 dictionary의 차이
16. 코루틴이란 무엇인가?
17. 유니티 라이프 사이클 중 Awake, Start, OnEnable의 순서가 어떻게 되는가?
18. 각 개념은 어떻게 되는가?
19. 스마트포인터란 무엇인가?
20. 오버라이딩, 오버로딩, 상속이란 무엇인가?
21. 가상함수란 무엇인가?
22. 가상함수를 사용하면 좋은점과, 어떨 때 활용하는가?
23. 깃허브 사용해보았는가?
24. 깃허브 사용 할 떄 어떤점을 주의했는가?
25. 템플릿이란 무엇인가? 또 어떻게 사용하는가?
26. 얕은 복사, 깊은 복사란 무엇인가?
27. 깊은 복사할 때 이동 생성자와 복사 생성자는 무엇인가?
28. 람다식이란 무엇인가?
29. 람다식은 어떻게 활용되는가?
30. 유니티에서 Time.deltatime은 어떻게 동작하는가?
검색키워드
#유니티 면접 질문 #유니티 기술 면접 #게임 기술면접 #게임 클라이언트 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면접 #Unity 클라이언트 구조 #Unity 면접 질문 #게임클라이먼트프로그래머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개발자 면접 질문 리스트 #유니티 면접질문 리스트 #클라이언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취업 #유니티 포트폴리오 수준 #게임 클라이언트 책 #게임 회사 필요한 과목 #게임클라이언트 강의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클라이언트 게임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취업하려면 #게임 개발 면접 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되는법 #게임 프로그래머 요구능력 #게임 프로그래머 준비과정 #개발자 면접 질문 #기술면접 #기술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서버 플머 #서버 플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질문 #서버 플머 기술 면접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면접
'회사 > 면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52 (0) | 2022.11.03 |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51 (0) | 2022.11.02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49 (0) | 2022.10.31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48 (0) | 2022.10.30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47 (0) | 2022.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