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면접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48

셩잇님 2022. 10. 30. 13:30
반응형

강남구에 위치한 'ㅇㄷㅍㅍ'회사
2021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 코딩테스트

1. 벡터 직접 구현하기

> 생성자, 복사생성자, reserve, pushback, operator[], capacity 등

 

* 기술 면접

1. 스택 오버 플로우란 무엇인가?

2. 스택 오버 플로우는 어떨 때 발생하는가?

3. 벡터의 탐색 시간은 어떻게 되는가?

4. 사용해본 STL 자료구조는 무엇이 있는가?

5. List 자료구조에 대해 아는가?

6. List와 Vector의 차이는 무엇인가?

7. 지하철 노선도를 구현할 때 어떤 자료구조를 사용하고, 탐색 방법은 어떻게 해야하는가?

8. A* 알고리즘이란 무엇인가?

9. A* 알고리즘을 지하철 노선도 탐색에 적용하면 어떻게 되는가?

10. 휴리스틱이란 무엇인가?

11. dynamic_cast란 무엇인가?

12. static_cast란 무엇인가?

13. dynamic_cast와 static_cast의 차이

14. virtual 키워드란 무엇인가?

15. 가상 소멸자란 무엇인가?

16. 디자인 패턴이란 무엇인가?

17. 싱글톤 패턴이란 무엇인가?

18. 싱글톤 패턴의 단점은 무엇인가?

19. C++ 템플릿과 C# Generic의 차이

20. Call By Value, Call By Reference의 차이

 

* 유니티 질문

1. 코루틴과 쓰레드의 차이는 무엇인가?

2. 프로세스와 쓰레드의 차이는 무엇인가?

3. 유니티로 어떠한 것들은 구현해보았는가?

4. 총 게임을 만들었는데 탄도를 적용시키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 전공 질문

1. 컴퓨터 공학과의 커리 큘럼은 어떻게 되는가? 

2. 컴퓨터 공학과에서 배운것과 학원에서 배운것은 무엇이 다른가?

 

* 기타 질문

1. 만약 입사하게 된다면 컨텐츠 구현과 프레임워크 구현 중 어디를 택할것인가?

2. 만들고 싶은 게임은 무엇인가?

3. 프로그래머로서의 목표는 무엇인가?

4. 학원 커리큘럼은 어떻게 되는가?

5. 보통 팀을 짤 때 몇 명씩 팀을 짜며, 어떻게 짜는가?

6. 본인 프로젝트에서 가장 잘했다고 생각한 부분은 어디인가?

 

* 역질문

1. 회사 내 팀의 규모

2. 만약 합격한다고 하면 어느 팀에 어떤 입무를 맡게 되는가?

 

아래 링크와 같은 곳입니다.

https://shung2.tistory.com/342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40

강남구에 위치한 'ㅇㄷㅍㅍ'회사 2021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 코딩테스트 1. 주어진 코드에 대해서 실행 가능 할 수 있도록 클래스를 구현하는 과제. > 템플릿을 사용하여 복

shung2.tistory.com

 

검색키워드

더보기

#유니티 면접 질문 #유니티 기술 면접 #게임 기술면접 #게임 클라이언트 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면접 #Unity 클라이언트 구조 #Unity 면접 질문 #게임클라이먼트프로그래머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개발자 면접 질문 리스트 #유니티 면접질문 리스트 #클라이언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취업 #유니티 포트폴리오 수준 #게임 클라이언트 책 #게임 회사 필요한 과목 #게임클라이언트 강의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클라이언트 게임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취업하려면 #게임 개발 면접 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되는법 #게임 프로그래머 요구능력 #게임 프로그래머 준비과정 #개발자 면접 질문 #기술면접 #기술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서버 플머 #서버 플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질문 #서버 플머 기술 면접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면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