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에 위치한 'ㅇㄷㅍㅍ'회사
2021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 코딩테스트
1. 주어진 코드에 대해서 실행 가능 할 수 있도록 클래스를 구현하는 과제.
> 템플릿을 사용하여 복사 생성자 및 오퍼레이터를 정의해주었어야 하며, 벡터 자체를 직접 구현해야 한다.
* 기술 면접
1. L value, R value란 무엇인가?
2. R value 또한 주소 값을 취할 수 있는데 다시 설명해보아라.
3. 벡터를 직접 클래스로 구현한다면, 값의 이동 복사 비용이 커서 메모리 오버 헤드가 생기는데, 이 때 줄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는가?
4. STL Sort 알고리즘은 시간 복잡도가 어떻게 되는가?
5. Map은 사용해보았는가?
6. Map의 탐색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가?
7. Map은 왜 Long을 사용하는가?
8. 해쉬맵은 사용해보았는가?
9. 디자인 패턴이란 무엇인가?
10. 싱글톤 패턴이란 무엇인가?
11. 싱글톤 패턴의 단점은 무엇인가?
12. Fps 게임에서 탄도를 만들 때 물리 연산을 어떻게 할것인가?
13. 데디게이트 서버란 무엇인가?
14. 렌더링 파이프라인이란 무엇인가?
15. virtual 키워드란 무엇인가?
16. 가상함수란 무엇인가?
17. 객체지향의 4대 특징은 무엇인가?
18. 객체지향의 5대 원칙은 무엇인가?
19. dynamic_cast란 무엇인가?
20. static_cast랑 무엇이 다른가?
21. 스택 오버 플로우란 무엇인가?
22. 스택 오버 플로우는 어떨 때 발생하는가?
23. Async와 코루틴은 무엇이 다른가?
아래 링크와 같은 곳입니다.
https://shung2.tistory.com/382
검색키워드
#유니티 면접 질문 #유니티 기술 면접 #게임 기술면접 #게임 클라이언트 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면접 #Unity 클라이언트 구조 #Unity 면접 질문 #게임클라이먼트프로그래머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개발자 면접 질문 리스트 #유니티 면접질문 리스트 #클라이언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취업 #유니티 포트폴리오 수준 #게임 클라이언트 책 #게임 회사 필요한 과목 #게임클라이언트 강의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클라이언트 게임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취업하려면 #게임 개발 면접 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되는법 #게임 프로그래머 요구능력 #게임 프로그래머 준비과정 #개발자 면접 질문 #기술면접 #기술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서버 플머 #서버 플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질문 #서버 플머 기술 면접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면접
'회사 > 면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42 (0) | 2022.10.24 |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41 (0) | 2022.10.23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39 (0) | 2022.10.21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38 (0) | 2022.10.20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37 (0) | 2022.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