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면접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40

셩잇님 2022. 10. 22. 01:13
반응형

강남구에 위치한 'ㅇㄷㅍㅍ'회사
2021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 코딩테스트

1. 주어진 코드에 대해서 실행 가능 할 수 있도록 클래스를 구현하는 과제.

> 템플릿을 사용하여 복사 생성자 및 오퍼레이터를 정의해주었어야 하며, 벡터 자체를 직접 구현해야 한다.

 

* 기술 면접

1. L value, R value란 무엇인가?

2. R value 또한 주소 값을 취할 수 있는데 다시 설명해보아라.

3. 벡터를 직접 클래스로 구현한다면, 값의 이동 복사 비용이 커서 메모리 오버 헤드가 생기는데, 이 때 줄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는가?

4. STL Sort 알고리즘은 시간 복잡도가 어떻게 되는가?

5. Map은 사용해보았는가?

6. Map의 탐색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가?

7. Map은 왜 Long을 사용하는가?

8. 해쉬맵은 사용해보았는가?

9. 디자인 패턴이란 무엇인가?

10. 싱글톤 패턴이란 무엇인가?

11. 싱글톤 패턴의 단점은 무엇인가?

12. Fps 게임에서 탄도를 만들 때 물리 연산을 어떻게 할것인가?

13. 데디게이트 서버란 무엇인가?

14. 렌더링 파이프라인이란 무엇인가?

15. virtual 키워드란 무엇인가?

16. 가상함수란 무엇인가?

17. 객체지향의 4대 특징은 무엇인가?

18. 객체지향의 5대 원칙은 무엇인가?

19. dynamic_cast란 무엇인가?

20. static_cast랑 무엇이 다른가?

21. 스택 오버 플로우란 무엇인가?

22. 스택 오버 플로우는 어떨 때 발생하는가?

23. Async와 코루틴은 무엇이 다른가?

 

아래 링크와 같은 곳입니다.

https://shung2.tistory.com/382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48

강남구에 위치한 'ㅇㄷㅍㅍ'회사 2021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 코딩테스트 1. 벡터 직접 구현하기 > 생성자, 복사생성자, reserve, pushback, operator[], capacity 등 * 기술 면접 1. 스택.

shung2.tistory.com

 

검색키워드

더보기

#유니티 면접 질문 #유니티 기술 면접 #게임 기술면접 #게임 클라이언트 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면접 #Unity 클라이언트 구조 #Unity 면접 질문 #게임클라이먼트프로그래머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개발자 면접 질문 리스트 #유니티 면접질문 리스트 #클라이언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취업 #유니티 포트폴리오 수준 #게임 클라이언트 책 #게임 회사 필요한 과목 #게임클라이언트 강의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클라이언트 게임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취업하려면 #게임 개발 면접 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되는법 #게임 프로그래머 요구능력 #게임 프로그래머 준비과정 #개발자 면접 질문 #기술면접 #기술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서버 플머 #서버 플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질문 #서버 플머 기술 면접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면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