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에 위치한 'ㄴㅅ'회사
2018년 서버 면접 목록입니다.
1. 포트폴리오에 대해 이해가 있는지, 사용된 라이브러리등에 대한 질문
2. 퀵소트의 동작 원리를 설명하시오.
3. boost 라이브러리란 무엇인가?
4. 정적 라이브러리와 동적 라이브러리란 무엇인가?
5. 이진트리의 장점과 삽입, 삭제 과정을 설명하시오
6. 패킷 설계는 어떻게 해야하며, 왜 해야하는가?
7. 왜 IOCP를 사용하는가?
8. nonblocking과 비동기의 차이
검색키워드
#유니티 면접 질문 #유니티 기술 면접 #게임 기술면접 #게임 클라이언트 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면접 #Unity 클라이언트 구조 #Unity 면접 질문 #게임클라이먼트프로그래머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개발자 면접 질문 리스트 #유니티 면접질문 리스트 #클라이언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취업 #유니티 포트폴리오 수준 #게임 클라이언트 책 #게임 회사 필요한 과목 #게임클라이언트 강의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클라이언트 게임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취업하려면 #게임 개발 면접 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되는법 #게임 프로그래머 요구능력 #게임 프로그래머 준비과정 #개발자 면접 질문 #기술면접 #기술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서버 플머 #서버 플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질문 #서버 플머 기술 면접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면접
'회사 > 면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11 (0) | 2022.09.15 |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10 (0) | 2022.09.14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8 (0) | 2022.09.06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7 (0) | 2022.09.05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6 (0) | 2022.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