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에 위치한 'ㅅㅁㅇㄱㅇㅌ'회사
2020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1. 멀티 쓰레드란 무엇인가? 락과 쓰레드의 차이
2. STL 자료 구조에 대해 얼마나 아는가?
3. Vector resize란 무엇인가? 이는 어디에서 사용하는가?
4. 가상 함수 포인터란 무엇인가?
5. int32 한 개와 가상 함수 두 개가 있으면 몇 바이트인가?
6. Null Referencing 란 무엇인가? 이는 어떻게 해결하는가?
7. 디버깅을 잘 하는가?
8. 프로파일러란 무엇인가?
9. 모바일 플랫폼 AOS와 IOS에 대해 아는가?, 빌드 경험은 있는가?
10. Modern C++ 무엇인가?
11. 람다식이란 무엇인가
12. boost 라이브러리란 무엇인가?
13. 가비지 콜럭테란 무엇인가?
14. 로스트아크에 대한 관심도가 있는가?
15. 언리얼에 대한 이해도가 충분한가?
검색키워드
#유니티 면접 질문 #유니티 기술 면접 #게임 기술면접 #게임 클라이언트 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면접 #Unity 클라이언트 구조 #Unity 면접 질문 #게임클라이먼트프로그래머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개발자 면접 질문 리스트 #유니티 면접질문 리스트 #클라이언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취업 #유니티 포트폴리오 수준 #게임 클라이언트 책 #게임 회사 필요한 과목 #게임클라이언트 강의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클라이언트 게임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취업하려면 #게임 개발 면접 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되는법 #게임 프로그래머 요구능력 #게임 프로그래머 준비과정 #개발자 면접 질문 #기술면접 #기술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서버 플머 #서버 플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질문 #서버 플머 기술 면접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면접
'회사 > 면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13 (0) | 2022.09.19 |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12 (0) | 2022.09.18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10 (0) | 2022.09.14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9 (0) | 2022.09.14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8 (0) | 2022.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