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면접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8

셩잇님 2022. 9. 6. 14:09
반응형

 

 

분당에 위치한 'ㅈㅇㅅㅌㅆㅋㅍㅅㅌㄷㅇ'회사
2018년 기술면접 목록입니다.

 

1. C++ 메모리 구조를 설명하시오

2. C++ 함수를 호출하고 리턴하는 과정을 자세히 설명하시오

3. 프로세스 / 쓰레드 차이

4. Context Swiching 이란?

5. DeadLock 이란?

7. Direct3D란?

8-1. Vector, LinkedList, HashMap, Map이란?

8-2. 각 장점 및 단점

8-3. 삽입, 탐색, 삭제 속도를 BigO 표기법으로 표시하시오

9. 다음 코드를 보고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서술 후 이를 고치시오

 

    //Func #1

    char* GetText()

    {

          return "TEXT";

    }    

 

    //Func #2

    char* GetText()

    {

          char ch[128] = "TEXT";

          return ch;

    }    

 

    //Func #3

    char* GetText()

    {

          static char ch[128] = "TEXT";

          return ch;

    }

10. 본인이 자신있는 것 아무거나 설명해보시오.

 

검색 키워드

더보기

#유니티 면접 질문 #유니티 기술 면접 #게임 기술면접 #게임 클라이언트 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면접 #Unity 클라이언트 구조 #Unity 면접 질문 #게임클라이먼트프로그래머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개발자 면접 질문 리스트 #유니티 면접질문 리스트 #클라이언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취업 #유니티 포트폴리오 수준 #게임 클라이언트 책 #게임 회사 필요한 과목 #게임클라이언트 강의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클라이언트 게임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취업하려면 #게임 개발 면접 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되는법 #게임 프로그래머 요구능력 #게임 프로그래머 준비과정 #개발자 면접 질문 #기술면접 #기술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서버 플머 #서버 플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질문 #서버 플머 기술 면접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면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