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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일게임아카데미 프로그래밍반 28기 11일차 수업과제 (2021. 04. 22)
오늘은 WIN32 API을 활용하여 본인 이름과 도막사라무를 제작해봅시다!
과제
1. 선과 도형으로 자기 이름을 그려보시오
2. 도막사라무를 제작하세요
// 1. 이름
Ellipse(hdc, 30, 30, 60, 60);
MoveToEx(hdc, 75, 15, NULL);
LineTo(hdc, 75, 75);
MoveToEx(hdc, 100, 30, NULL);
LineTo(hdc, 82.5, 62.5);
MoveToEx(hdc, 100, 30, NULL);
LineTo(hdc, 117.5, 62.5);
MoveToEx(hdc, 135, 15, NULL);
LineTo(hdc, 135, 75);
Ellipse(hdc, 160, 30, 190, 60);
MoveToEx(hdc, 200, 37.5, NULL);
LineTo(hdc, 215, 37.5);
MoveToEx(hdc, 200, 50, NULL);
LineTo(hdc, 215, 50);
MoveToEx(hdc, 215, 25, NULL);
LineTo(hdc, 215, 70);
Ellipse(hdc, 180, 70, 210, 100);
// 2. 도막사라무
Ellipse(hdc, 250, 150, 750, 550); // 바깥쪽 원
Ellipse(hdc, 275, 175, 725, 525); // 안쪽 원
MoveToEx(hdc, 500, 175, NULL); // 정삼각형
LineTo(hdc, 285, 400);
LineTo(hdc, 715, 400);
LineTo(hdc, 500, 175);
MoveToEx(hdc, 500, 525, NULL); // 뒤집은 정삼각형
LineTo(hdc, 295, 275);
LineTo(hdc, 702.5, 275);
LineTo(hdc, 500, 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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