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에 위치한 'ㅁㄹㄴㄹㅅㅍㅌ'회사
2021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1차 기술면접을 진행하고, 합격자들이게만 따로 2차 인성 면접이 진행됩니다.
* 기술 면접
1. 코루틴이란 무엇이며, 왜 사용하는가?
2. 코루틴의 동작 시간은 보장이 되는가?
3. KF와 IK의 개념은 무엇이며 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4. 로컬 좌표계와 월드 좌표계는 무슨 차이가 있는가?
5. 물체의 이동은 어떻게 진행 되는가?
6. 렌더링 파이프 라인이란 무엇인가?
7. STL Cotainer란 무엇인가?
8. STL Cotainer 종류는 어떻게 되는가?
9. 리스트(List)란 무엇인가?
10. 리스트(List)의 종류는 무엇이 있으며, 어떤 개념이고, 실제로 구현해보았는가?
11. 싱글 리스트와 더블 리스트의 차이는 무엇이며, 왜 이런 개념이 생겼는가?
12. 동적 할당과 정적 할당의 개념과 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13. 그렇다면 배열을 생성한다고 하면 이는 동적 할당인가?, 정적 할당인가?
14. C++과 C#은 무슨 차이가 있으며, 어떠한 언어를 더 선호하는가?
15. 디자인 패턴의 개념은 무엇인가?
16. 상태 패턴은 무엇이고, 왜 사용했으며, 어떠한 식으로 사용했는가?
17. 싱글톤 패턴이란 무엇인가?
18. 싱글톤 패턴과 전역 변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19. 컴포넌트 패턴이란 무엇인가?
20. 인터페이스와 추상클래스의 개념은 무엇이며, 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21. HDD와 SSD의 개념은 무엇이며, 차이점은 무엇인가?
* 역질문
1. 마인크래프트, 로블록스, 테라리아과 같은 다양한 게임들이 존재하는데 이러한 게임들과 차별점은 무엇인가?
2. 메타버스 관련 신규 프로젝트를 외주 진행 시 VR/AR을 도입하여 개발하는가?
3. 게임 내 TV 기능은 어떠한 식으로 구현되었는가?
4. BM과 같은 과금요소가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에서 수익이 잘 나오는가?
이 후, 기초적인 회사 소개 및 복지 등을 설명해주십니다.
검색키워드
#유니티 면접 질문 #유니티 기술 면접 #게임 기술면접 #게임 클라이언트 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면접 #Unity 클라이언트 구조 #Unity 면접 질문 #게임클라이먼트프로그래머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개발자 면접 질문 리스트 #유니티 면접질문 리스트 #클라이언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취업 #유니티 포트폴리오 수준 #게임 클라이언트 책 #게임 회사 필요한 과목 #게임클라이언트 강의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클라이언트 게임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취업하려면 #게임 개발 면접 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되는법 #게임 프로그래머 요구능력 #게임 프로그래머 준비과정 #개발자 면접 질문 #기술면접 #기술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서버 플머 #서버 플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질문 #서버 플머 기술 면접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면접
'회사 > 면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70 (0) | 2022.11.27 |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69 (0) | 2022.11.26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67 (2) | 2022.11.24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66 (0) | 2022.11.18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65 (1) | 2022.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