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에 위치한 'ㅅㅋㄹㅌㅇ'회사
2021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1. 가비지 콜렉터란 무엇인가?
2. 가비지 콜렉터를 자주 쓰면 안좋은데, 안 쓸수 있는 전략은 무엇인가?
3. 리플렉션이란 무엇인가?
4. 델리게이트, 이벤트, 람다란 무엇인가?
5. uml이란 무엇인가?
6. 디자인 패턴이란 무엇인가?
7. 사용했던 디자인 패턴은 무엇인가?
8. 자료구조 중 스택과 큐란 무엇인가?
9. 둘의 특징을 이용해서 사용해본적이 있는가?
10. 맵을 써본적 있는가?
11. 이터레이터는 무엇이고, 어디에 쓰이는가?
12. 가상함수란 무엇인가?
13. 오버로딩/오버라이딩의 차이
14. 형상관리 툴 사용해본 적 있는가?
15. 사용해본 툴이 다른 툴이랑 무슨 차이가 있는가?
16. 팀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17.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는 사람인가?
18. 그런 평을 듣고 기분이 어떠했는가?
19. 어떤 것을 프로그래밍 하고 싶은가?
20. OOP, 객체지향 중 다형성이란 무엇인가?
21. 멀티 쓰레드란 무엇인가?
22. 프로파일러 사용해 본 적이 있는가?
아래 링크와 같은 곳입니다.
https://shung2.tistory.com/232?category=1120929
검색키워드
#유니티 면접 질문 #유니티 기술 면접 #게임 기술면접 #게임 클라이언트 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면접 #Unity 클라이언트 구조 #Unity 면접 질문 #게임클라이먼트프로그래머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게임개발자 면접 질문 리스트 #유니티 면접질문 리스트 #클라이언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프로그래머 면접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취업 #유니티 포트폴리오 수준 #게임 클라이언트 책 #게임 회사 필요한 과목 #게임클라이언트 강의 #게임프로그래머 취업 #클라이언트 게임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머 취업하려면 #게임 개발 면접 질문 #게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게임 프로그래머 되는법 #게임 프로그래머 요구능력 #게임 프로그래머 준비과정 #개발자 면접 질문 #기술면접 #기술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서버 플머 #서버 플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기술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서버 프로그래머 면접 질문 #서버 플머 기술 면접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게임 서버 개발자 면접
'회사 > 면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38 (0) | 2022.10.20 |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37 (0) | 2022.10.19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35 (0) | 2022.10.18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34 (0) | 2022.10.15 |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33 (0) | 2022.1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