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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36

셩잇님 2022. 10. 18. 1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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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구에 위치한 'ㅅㅋㄹㅌㅇ'회사
2021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1. 가비지 콜렉터란 무엇인가?

2. 가비지 콜렉터를 자주 쓰면 안좋은데, 안 쓸수 있는 전략은 무엇인가?

3. 리플렉션이란 무엇인가?

4. 델리게이트, 이벤트, 람다란 무엇인가?

5. uml이란 무엇인가?

6. 디자인 패턴이란 무엇인가?

7. 사용했던 디자인 패턴은 무엇인가?

8. 자료구조 중 스택과 큐란 무엇인가?

9. 둘의 특징을 이용해서 사용해본적이 있는가?

10. 맵을 써본적 있는가?

11. 이터레이터는 무엇이고, 어디에 쓰이는가?

12. 가상함수란 무엇인가?

13. 오버로딩/오버라이딩의 차이
14. 형상관리 툴 사용해본 적 있는가?
15. 사용해본 툴이 다른 툴이랑 무슨 차이가 있는가?

16. 팀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17.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는 사람인가?

18. 그런 평을 듣고 기분이 어떠했는가?

19. 어떤 것을 프로그래밍 하고 싶은가?

20. OOP, 객체지향 중 다형성이란 무엇인가?

21. 멀티 쓰레드란 무엇인가?

22. 프로파일러 사용해 본 적이 있는가?

 

아래 링크와 같은 곳입니다.

https://shung2.tistory.com/232?category=1120929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18

강남에 위치한 'ㅅㅋㄹㅌㅇ'회사 2020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1. OOP, 객체지향 중 다형성이란 무엇인가? 2. 디자인 패턴이란 무엇이며, 무엇을 사용했는가? 3. STL의 대표적인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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