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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18

셩잇님 2022. 9. 24. 2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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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에 위치한 'ㅅㅋㄹㅌㅇ'회사
2020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1. OOP, 객체지향 중 다형성이란 무엇인가?

2. 디자인 패턴이란 무엇이며, 무엇을 사용했는가?

3. STL의 대표적인 선형과 비 선형은 무엇인가?

4. 이터레이터란 무엇인가?

5. 죽음의 다이아몬드란 무엇인가?

6. 가상함수를 사용했을 때 자식의 메모리가 오브젝트의 크기만큼 사이즈가 더 커지는 이유는 무엇인가?

7. 스택과 큐의 차이점은?

8. 트리란 무엇이며, 이진트리는 무엇인가?

9. 멀티 쓰레드란 무엇인가?

10. 가비지 콜렉터란 무엇인가?

11. 리플렉션이란 무엇인가?

12. 델리게이트란 무엇인가?

13. 이벤트란 무엇인가?

14. 박싱, 언박싱이란 무엇인가?

15. 코루틴이란 무엇인가?

16. 비동기 로딩이란 무엇인가?

17. 프로파일러를 사용해보았는가?

18. 쉐이더를 사용해보았는가?

19. NGUI, UGUI란 무엇인가?

20. 유니티 렌더링 파이프라인은 어떻게 되는가?

21. 유니티 아틀라스의 내부동작 방식은 어떻게 되는가?

22. 드로우콜 배치는 무엇이며, 어떻게 줄일 수 있는가?

23. 이미지 파일 확장자와 패키징의 내부 동작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24. 형상관리를 써 보았는가?

25. 다른 형상관리 툴과 차이점이 무엇이며, 내부 동작이 어떻게 되는가?

26. 팀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27.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이 어떤 평가를 받고, 그러한 평을 들으면 기분이 어떠하는가?

28. 자신이 어떤 목표를 가지고 어떤 프로그래밍을 하고 싶은가?

 

아래 링크와 같은 곳입니다.

https://shung2.tistory.com/319?category=1120929 

 

게임회사 기술면접 질문 & 답변 36

강남구에 위치한 'ㅅㅋㄹㅌㅇ'회사 2021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면접 목록입니다. 1. 가비지 콜렉터란 무엇인가? 2. 가비지 콜렉터를 자주 쓰면 안좋은데, 안 쓸수 있는 전략은 무엇인가? 3. 리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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