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자기계발

나의 가치를 향상 시키는 방법 (부제: 내가 야근을 하는 이유)

셩잇님 2024. 3. 6. 17:55
반응형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고민했다."

 

나의 목표는 기술적으로 뛰어난 개발자가 되어 억대 연봉을 받는 것이다. 어떻게 해야 뛰어난 개발자가 될 수 있고 이것을 인정받아 억대 연봉을 받을 수 있을까? 많은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매우 단순했다. 내가 내린 결론은 내가 다니는 기업에 '받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는 것'이다. 하지만 이 단순한 결론에 도달하기까지에는 많은 고민이 있었다. 고민을 하게 된 이유는 주변 사람들이 받은 만큼 일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내가 어떻게 이 단순한 결론에 도달하게되었는지 고민의 과정을 정리하는 포스팅이 될 것이다.

 

 


 

 

더 읽어보기 및 출처 : 티스토리 '초급에서 고급까지'님

https://jfbta.tistory.com/279

 

나의 가치를 향상 시키는 방법(부제: 내가 야근을 하는 이유)

목차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고민했다." 나의 목표는 기술적으로 뛰어난 개발자가 되어 억대 연봉을 받는 것이다. 어떻게 해야 뛰어난 개발자가 될 수 있고 이것을 인정받아 억대 연봉을 받을 수

jfbt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