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일게임아카데미 프로그래밍반 28기 29일차 수업 (2021. 05. 20)
이미지 매니저 - 이미지 변수는 하나이므로 해당 이미지 변수에 대입만 하면 된다.
예) 레오의 말처럼, 점프 상태는 점프로, 아이들 상태는 아이들 상태로
싱글톤을 이용하면 객체지향에 인자값을 여러개 줄 필요 없이 키 값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수업내용 - 포뇨, 키키 등 지브리 애니 배경
반응형
'학원 > 경일게임아카데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54. 서른번째 수업 (0) | 2023.02.05 |
---|---|
53. 스물아홉번째 수업과제 [캐릭터 상태 정의하기] (0) | 2023.02.02 |
51. 스물여덟번째 수업과제 [인게임에 사용할 이미지 제작] (0) | 2023.01.31 |
50. 스물여덟번째 수업 (0) | 2023.01.31 |
49. 스물일곱번째 수업과제 [숫자 퍼즐 게임] (0) | 2023.01.24 |